본문 바로가기

경천 곶감 소개

경천 곶감 소개

상주경천곶감

최고의 곶감은 최고의 감이 만든다는 신념으로 단 하나의 곶감도 우리가 재배한 우리감으로 곶감을 만듭니다.

곶감의 주산지인 경상북도 상주는 감나무에 적합한 기온과 토질을 갖춘 천혜적 자연조건속에서 전국 곶감생산량의 60%를 점유하고 있는 상주 대표 농산물입니다.

상주 경천곶감은 3만평규모 4,000그루의 토종감나무를 가진 대한민국 최대규모의 감농장에서 직접 재배 생산하고 있습니다.

농약의 사용을 최소화하고 친환경농법으로 수확한 질좋은 감만을 선별하여 직접깍아 자연건조 시켜 고품질의 상주 경천 곶감으로 만들었습니다.

최근 중국산 곶감이 국내산으로 둔갑되거나 국내산과 섞여 일반유통업체는 물론 공영도매시장에서도 버젓이 유통되고 있다고 합니다.

저희 상주 경천곶감은 우리땅 우리나무에서 정성껏 키운 우리감으로 만든 우리곶감입니다.

30년 상주곶감의 전통을 이어오며 자부심과 엄격하고 고집스런 품질관리로 오랜동안 오프라인에서만 공급해 드리던 상주경천곶감을 감재배에서 곶감 생산 판매까지 중간 유통과정을 없애고 고객과의 직거래를 실현함으로써 가격의 거품을 모두 빼고 좀더 빠르게 고객분들께 다가가려 합니다.

최신 곶감 건조장과 작업장, 최첨단 냉장냉동 설비시스템을 갖추고 감생산에서 건조 포장까지 철저한 품질관리와 위생적인 작업으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최고의 곶감만을 전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성이 깃든 맛은 정직하다는 그 믿음. 앞으로도 꼭 지켜나갈것을 약속 드립니다.
상주경천곶감농원 대표전경천
  • 2007년도 잘익은 감
  • 2017년 감깍는 작업완료
  • 21년 대봉감 수확완료